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미니 구매해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커피 한잔

생각날 때

 

일리 커피머신

캡슐 하나 넣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커피를

주로 먹고 있어요

 

캡슐형 커피머신의

가장 큰 장점은

일정한

느낄 수 있다는 거예요

 

일리 캡슐도 이젠

한 캔 21P만 남아있어

가격비교 및 구성을

알아보고 있던 중 알게 된

 

'일리 스틱원두커피'

 

캡슐은

직구로 구매할 예정

 

일리 스틱원두커피

궁금하고

캡슐 오기 전까지 

맛보고 싶어

구매했어요

 

일리 스틱원두커피는 

 

3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미니

7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미니

3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레귤러

7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레귤러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요

 

미니 제품은 1g (종이컵용)

레귤러 제품은 1.6g (머그컵용)

 

그중

제가 선택한 제품은

7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미니

 

부담 없이

간단하게

소량의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일리 스틱원두커피

알아볼게요

 

 

 

 

 

 

 

 

제품명 : 70P 일리 스틱원두커피 미니

식품유형 : 커피

용량 : 1g (1 스틱)

원재료명 및 함량 : 인스턴트커피 97%, 볶은 커피 3%

원산지 : 스위스

보관방법 : 실온 보관

 

https://shop.illycaffe.co.kr/main/index.php

가격 : 23,000원 (배송비 2,500원)

(쿠폰 할인 혜택 적용하여 22,740원 결재)

 

 

 

 

일리

클래식 로스트

다크 로스트로

구분하지만

 

스틱 원두커피는

현재

클래식 로스트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뜯는 곳

아쉽지만 뜯어볼게요

 

 

 

 

일리만의 색감

은색 바탕에 빨간색 포인트

차곡차곡 예쁘게도 담겨있어요

 

...

 

아참!

70P가 맞는지는

세어보진 않았어요

신뢰와 믿음

 

 

 

 

미니 사이즈로

용량은 단 1g

가볍게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딱인 것 같아요!

 

 

 

 

맘에 드는 머그잔에

일리 스틱원두커피를 담아 보았어요

 

불규칙적인 커피 조각들

처음 본 느낌으론

물에 잘 녹을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커피가 담겨 있는 머그잔에

따뜻한 물을 넣어볼게요

 

따뜻한 물 또는 찬물을 선택하여

취향대로 즐기면 돼요

 

 

 

 

1 스틱(1g)에는

물 100ml~120ml 정도를

넣어 마시라고 매뉴얼에 적혀있어요

 

먼저

따뜻한 물 100ml

커피를 만들어 보았어요

 

물을 붓고

컵만 흔들흔들 해도

쉽게 커피가 녹았어요

 

한 모금

커피의 맛은

저에게는 쓴맛이 조금 느껴졌고

산미도 어느 정도 살짝 느껴질 정도였어요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따뜻한 물 120ml로

만들어 보았어요

 

20ml의 변화였지만

그 차이는 분명했어요

 

100ml 물에서

느껴졌던 약간의 쓴맛도 없고

산미도 덜 느껴졌어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120ml 물로 만든 커피가

더 부드럽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가볍게

커피 한 모금

생각날 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맛있는 커피 한잔과 함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