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이런 건 도대체 왜 모으고 있었을까요? 레트로 감성 추억 장전!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저는

도대체

이런 걸

아직도

보관하고

있는 걸까요?

 

무엇인고 하냐면요...


맛있는 포스틱

감자 19%

감자분말 3%

씹어먹는 식감이

너무 좋은 포스틱

유통기한이

2012.01.19 까지인

포장지예요

 

신라면 25주년을

기념으로 발매한

'신라면 블랙'

기존 신라면에

우골 설렁탕 분말이 포함된

신라면에 업그레이드 상품

솔직히 좀 비싸긴 해요~ㅎ

 

그 시절  KBS 2TV `스펀지`에서

'밥 말아먹을 때 가장 맛있는 라면!'

소개하는 코너에서

1위를 차지한 라면이

바로 스낵면이었어요

 

이후 포장지에도

이렇게 표시를 하여 출시하고 있어요

스낵면은 빨리 끓여 먹을 수 있는 장점과

담백한 육수 맛으로 밥 말아먹을 때

괜찮은 한 끼를 제공해 주어

가끔 끓여서 먹는 것 같아요

 

어릴 적 너무나도

맛있게 즐겼던 치토스

오리지널 치토스

포장지는 아닌 것 같아요

'돌아온 치토스'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포장 지속 레이싱 체스터 30종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체스터 모으는 재미도

주었던 치토스였어요

 

열~ 라면!

매운맛 라면 시장 속에서

지금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오뚜기 열라면

신라면, 진라면 매운맛, 열라면

역시

매운맛 라면들의 인기는

꾸준히 성장해 온 것 같아요

 

KBS2 남자의 자격에서

이경규 씨가 라면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팔도에서 출시한 꼬꼬면!

빨간색 국물 라면 시장에 뛰어든

흰색 국물 라면이에요

당시 너무나도 구하기 힘들었던 라면

꼬꼬면이에요

닭 육수 맛이 포함되어 있고

청양고추와 같은 칼칼함이 있어

정말 많이 끓여 먹었던 꼬꼬면이에요

 

홈쇼핑으로는 상품 주문 잘 안 하는데

와우~

정형돈의 도니도니 등심 돈까스는

정말 맛있게 보였었어요

그래서 뭐~

구매했죠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포함된 구성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포장지를 아직까지 보관하고 있을까요? ~ㅎ

 

너를 구하리!

인기라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너구리

오동통통 쫄깃쫄깃 농심 너구리~

면발이 기존 라면보다 굵어

식감이 보다 풍성하고

물을 끓일 때

함께 넣어줄 수 있는

국내산 청정 다시마가

포함되어 있어

느낌상 육수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많이 먹어보고 있는

라면 중 하나네요

고맙다 너구리~

 

국물이 끝내줘요~!

광고 대사가 먼저

떠오르는 생생우동이예요

포장지 날짜를 보니

2012.02.28까지로 보이네요

 

양파링

모임에서 서로서로

빨대를 이용하여

어느 팀이 더 많이 양파링을 옮기는지

게임에도 많이 활용된 양파링

재미있는 모양과 함께 맛도 좋아

많이 찾았던 과자예요

 

가나초콜릿 포장지예요

와우~ 가격이 500원이었네요

요즘 500원짜리

초콜릿 찾기 힘들 것 같아요~ㅎ

 

99.09.23?

이 시기에

정관장 활삼?

분명 제가 먹은 것이

아닐 거예요

아님 많이 피곤했나...

 

치토스 10주년 기념 포장지예요

이벤트로

'한 봉지 더 행운을...'을 진행했었네요

기존 치토스 맛이 아닌

치토스 화이트로

나름 괜찮은 맛으로 기억해요

 

아내님과 연애 시절

함께 놀러 간 어린이대공원

입장료가 있었네요

지금은 무료예요~ㅎ

 

공중전화카드예요

아시는 분들은

아신다는 고딴 카드예요

참고로 이 카드로

결제는 안 되는 거 아시죠~ㅎ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2002년 월드컵

대한민국이 월드컵

준결승까지 올라갔던

축구 역사의 큰 업적을

이룬 대회였어요

이 시기를 살아보았던 것도

큰 선물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온 국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응원하던 그때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초코 파이안에 선물처럼

들어가 있었던 요것~ㅎ

모빌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번호 순서대로 떼어내 조립하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었던 모빌

맛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었던 구성이었던 것 같아요

 

기차표예요

지하철이 아닌 기차라고 말했던

비둘기호 열차를 타기 위한 기차표

이건 어디서 구해서

보관하고 있는 건지 제가 더 궁금하네요~ㅎ

 

요즘은

TV 시청할 때

메뉴 한 두 번만 누르면

TV 편성표를 채널별로 볼 수가 있어요

 

예전엔

신문안에 있는 TV 프로그램 편성표를

보았던 시절이 있었어요

사진에 TV 편성표는

몇 년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미니시리즈 순수가 방영되었고

순풍 산부인과와 백야 3.98이 보이네요

와우~

뽀뽀뽀와 TV유치원 하나 둘 셋도 있네요

 

TV 프로그램 편성표

보는 재미도 쏠쏠했었어요

 

모아둔 보물들을 꺼내어 보며

글을 적어 내려가 보니

작은 것에서도

소중한 재미를 느꼈던 것 같아요

주변을 잠시 둘러보면

우리에겐 간단하고 소소하지만

나에게 소중한 것들이

너무 많이 함께하고 있다는 걸

느끼는 지금이에요

 

현재를

그리고

지금의 나를

사랑합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