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일차 경기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발췌

2020 LCK 2일차 경기가 있었어요


1경기 : 샌드박스 게이밍 VS APK 프린스

2경기 : 그리핀 VS 아프리카 프릭스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vod/index.nhn?uCategory=esports&category=lol&id=636741&redirect=true

샌드박스 게이밍 VS APK 프린스 1세트 경기영상

[네이버 스포츠]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vod/index.nhn?uCategory=esports&category=lol&id=636866&redirect=true

그리핀 VS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경기영상

[네이버 스포츠]


[ 샌드박스 게이밍 VS APK 프린스 ]

 

- 샌드박스 게이밍 선택 챔프 -

Summit - 세트

OnFleek - 렉사이

Dove - 조이

Leo - 신드라

GorilLA - 쓰레쉬

 

- APK 프린스 선택 챔프 -

ikssu - 모데카이저

Flawless - 자르반

Keine - 카시오페아

HyBriD - 아펠리오스

Secret - 노틸러스

 

승리를 위하여 마음을 잡고 경기 시작!

무 관중 경기진행이라 목청껏 외치는 응원 소리는 들을 수 없었지만, 재밌는 경기를 기대하며 1세트가 시작되었어요

 

재미요소 첫번째는

Summit 세트와 ikssu 모데카이저 남자들의 대결 구도가 있었어요

세트 잘 크면 정말 만나기 싫은 챔프로 ikssu 선수의 모데카이저가 어떻게 대처하고 대결을 할지

선수들의 기싸움과 피지컬 싸움이 경기를 집중하게 되는 요소였어요

 

경기의 분위기를 바꾸게 한 시점은

(4:38) 샌드박스에서 결정한 탑 다이브였어요

세트, 렉사이, 조이 3챔프가 진입했고

ikssu선수의 모데카이저는 반응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3챔프에게 죽음이란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어요

 

렉사이 선취점!

 

(5:40) 자르반이 미드 조이에게 갱을 시도했지만

렉사이 역갱으로 조이가 자르반을 처치했어요

 

이후부턴 어떤 흐름으로 진행되었을까요?

 

경기 결과를 말하기보단 직접 보고 즐기는 방향으로 안내해 드릴게요

경기 영상으로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 그리핀 VS 아프리카 프릭스 ]

 

- 그리핀 선택 챔프 -

Sword - 오른

Tarzan - 리신

Ucal - 세트

Viper - 세나

Irove - 쓰레쉬

 

- 아프리카 프릭스 선택 챔프 -

Kiin - 루시안

Spirit - 그라가스

Fly - 판테온

SS - 아펠리오스

Jelly - 블리츠크랭크

 

그리핀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1경기 시작!

 

경기의 흥미요소는 프로경기에서 많이 보지 못했던 Fly 선수의 판테온

(워낙 벤을 많이 당해서...)

국대탑! Kiin 선수의 플레이

 

어떤 모습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각 챔프들을 어떻게 다룰지 기대하며 관람하였어요

 

초반 경기 흐름은 챔프들의 성장을 목적으로 무난한 구도를 보여주었어요

 

조용했던 전장 분위기를

(6:53) 바텀 정글 미드 합류 시점에서 Jelly 선수의 블리츠크랭크가

Irove 선수의 쓰레쉬를 긴팔로 당긴후 흐름이 바뀌었어요

 

이 싸움으로 판테온 선취점

아펠리오스가 세트를 처치하면서

아프리카 프릭스 쪽으로 경기 흐름을 가져오게 되었어요

 

Fly 선수의 판테온 궁 스킬로 Irove 선수의 쓰레쉬를

갈면서 선취점을 올리는 보습이 인상 깊었어요

 

이후부턴 어떤 흐름으로 진행되었을까요?

 

경기 결과를 말하기보단 직접 보고 즐기는 방향으로 안내해 드릴게요

경기 영상으로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2020LCK 보다 재미있는 요소로 시청할게요

모든 선수분들 파이팅!

 

'코로나 바이러스'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