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교촌콤보 먹자!




오늘 저녁은 요리하기 귀찮다!






교촌 콤보 주문하여 먹기로 했어요


우리 가족 치킨은 그냥 교촌만 먹고 있어요
늘 먹던 맛이지만 항상 맛있네요


주문은 교촌 콤보교촌 콤보 반반 메뉴


빨간 양념에 약간 매운맛이 섞여 있어
꼭 반반으로도 한 마리 주문해요





간장 양념이 배어있어
한입 가득 베어 물면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맛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콤보는 약 24조각 정도 들어 있었던 것 같아요
큰 다리는 사이좋게 1개씩 먹었어요
나머지는 뭐~ 알아서 ...





콤보 반반 메뉴는 매운맛이 살짝 있어

느끼함을 덜어주는 좋은 구성인 것 같아
주문 시 항상 반반 메뉴도 함께 하고 있어요





누구나 아는 맛


주문할때 마다 먹는 교촌치킨
항상 우리 집은 교촌만 먹게 되네요

다음엔 다른 브랜도 먹어봐야겠네요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