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쿠팡 로켓프레시 - 고래사어묵 국탕용종합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드디어!


우리 동네도 쿠팡 새벽 배송이 가능해졌네요


마트에서 상품 구매하고 들고 오려면 귀찮고 힘들기도 했었는데, 쿠팡 새벽 배송이 가능해

보다 편하게 장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한편으론 동네 마트들은 더 어렵겠구나~

걱정도 되긴 하네요.


편하게 물건 골라 결재하면

다음날 아침에 물건이 도착해 있는 방식이라

너무 편해도 편한 것 같아요




일단 쿠팡 '로켓 프레시'들어가 이것저것 검색해 보다 자주 해 먹는 어묵 상품들을 구경하고 그중 '고래사어묵'이 평도 좋고 해서 2봉지 구매해 보았어요


밤에 휴대폰으로 구매한 후 자고 일어나 보면 현관에 벌써 도착해 있는 상품


빠른 배송에 놀라고, 꼼꼼하게 포장된 모습에 감동이었네요


저도 식품회사를 다니고 있어

포장 및 택배 관련 업무를 잘 알고 있지만, 신선 상품을 이렇게 포장한 후 빠른 배송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잘 포장된 '고래가 어묵' 일단 냉동고에 보관해 두고, 퇴근한 후 먹어 보았어요


진짜 라면만 끓일 줄 알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요리법이네요


1. 물 600ml와 어묵탕 액상 소스를 함께 냄비에서 끓여줘요

2. 물이 끓으면 어묵을 조심해서 냄비에 넣어줘요

3. 약 2~3분간 끓여준 후 어묵탕용 건더기스프(파)를 넣어준 후 먹으면 돼요


간은 개인적으론 너무 짜지 않아 좋았어요

조금 짜게 드시는 분들은 개별 간장소스 만들어 어묵을 찍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래사어묵 국탕용종합, 450g, 2봉


'로켓프레시'는 더 많이 자주 이용할것 같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생활-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웰리아 추출물분말 구매~  (0) 2020.02.04
교촌콤보 먹자!  (0) 2020.02.04
별 사진 감상  (0) 2020.02.03
핸드폰 사진 감상  (0) 2020.02.03
고양이 사진 감상  (0)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