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버디스킨 안티 포그 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생활 환경이 변화가 있는 것 같아요



행사, 모임, 여행 그리고 쇼핑 등 생활 전반에 걸쳐 조심하게 되는 일상이 조금은 답답함까지 느껴지네요

 

그래도 나 혼자만 사는 세상이 아니기에
이런 상황에서는 서로가 조심하며 지킬건 지켜주는 문화가 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마스크를 구매하려고 해도 너무 어렵고 업체별 재고량도 부족하다 하여 은근 비싸게 구매하게 되는 게 사실이네요

무엇보다 주문한 후 배송까지 이루어지는 시점이 너무 오래 걸려 사용하기 위한 쇼핑이 어렵다고 느껴져요

 

지인께서 구매하신 마스크인데 한봉 선물로 주셔서 간단하게 상품에 대해 살펴볼게요

 

검은색 포장지에 담겨있어요
로고와 글자색이 은은하니 고급스럽게 보이긴 해요

 

KC 인증 통과 제품으로 적혀있어요

KF 인증받은 마스크는 아닌듯하여
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보건용 마스크는 아닌 것 같아요

 

포장 지안에는 3개의 제품이 개별 포장되어 담겨있어요

 

개별 포장을 뜯어보았어요

만졌을 때 재질은 얇은 스펀지 느낌이었어요
잘 찢어지는 약한 내구성은 아닌듯해 보이지만, 끊어질 수 있는 재질이에요

개봉 시 제품에서 약간의 냄새는 있어 보여요
심하진 않지만 잠시 꺼낸 후 냄새를 조금 날린 다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벼운 재질이라 쓰고 있기에는 부담은 없었어요

3번 정도는 세척해서 사용해도 된다고는 하지만,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문제인 것 같아요

요즘같이 마스크가 필요한 시기
주문했던 상품 중 가장 빨리 받으셨다고 하여
한 봉지 받은 상품 살펴보았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