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펭수 인형 구매 실패 ㅜㅜ

 

 


02/04 화요일!

드디어 펭수 인형이 출시되었어요!
드림 토이 '초이스 박스'에서 판매하고 있어 주문도 할 겸 구경하러 들어갔는데

"재입고 언제 될까요?"라는 문의 글이 무수히 올라와 있네요

역시 나는 손이 너무 느려

펭수 인형 구매는 다음 기회를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

 

현재 사이트에는 이렇게 공지창이 올라와 있네요

 

그럼 펭수 인형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살펴볼게요

 

60Cm 펭수 인형이에요

걱정했던 생김새와 비율
그리고 펭수만의 매력을 잘 캐치하여 제작한 것 같아요

 

제품 특성상 서 있을 수는 없다고 한거 같아요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졌네요

이러니 사고 싶지 ~

90Cm 펭수 인형이에요

펭수와 1:1 비율은 아니지만 60Cm보단 큰 크기로 소파에서 같이 앉아 있으면

펭수와 함께하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제품인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1:1 비율의 제품도 보고 싶고 갖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2차 버전이 나온다면

헤드셋도 바꿀 수 있고, 옷도 갈아입힐 수 있고, 신발도 입힐 수 있고 등등...

꾸밀 수 있는 펭수 인형도 기대가 되네요
(그냥 돈돈돈... Flex네요)

 

 

1차 주문은 하지 못했지만
펭수 인형 출시된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소식이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펭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