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라면으로 미역국 끓여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생일은 아니지만

미역국을 좋아하니

한번 끓여 볼게요

 

 

 

재료는 다음과 같이 준비했어요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 1개

들기름 한스푼

간 마늘 반 스푼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

자주 먹게 되는 라면으로

잘 끓인 미역국 맛이 나서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쇠고기 미역국 라면으로

미역국을 한번 끓여볼게요

 

 

 

레시피대로만 끓여도 너무 맛있지만

미역국을 만드는 방법과 같이 조리해 볼 거예요

 

 

 

라면 봉지는 요렇게 개봉해 줘야 맛있어요

(개인 취향~!)

 

 

 

건더기 스프액체스프

2종류의 스프가 포함되어 있어요

 

 

 

식기에  건더기 스프를 붓고

물을 넣어주어 미역을 불려주어요

 

 

 

미역이 얇고 작은 조각으로 되어 있어서

3~4분 정도면 이렇게 잘 불어요

 

 

 

잘 불려진 미역을

냄비에 담아주어요

 

 

 

들기름을 부어준 후

불린 미역을 잘 볶아줘요

 

 

 

맛있는 수증기가 올라오네요

안갯속에서 미역을 잘 볶아주어요

 

 

 

어느 정도 미역을 볶아준 후

간 마늘을 넣고 계속 볶아주어요

들기름과 간마늘 그리고 미역을

함께 볶을 때 풍기는 향기가 참 재밌쥬~

 

 

 

모든 재료를 잘 볶고

물 500ml를 부어준 후

액상스프를 함께 넣어주어요

 

 

 

4~5분 정도 끓여주어요

 

 

 

잘 끓고 있어요

뽀얀 국물이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여기서

 

미역국으로 드시려면 면사리는 빼주시면 돼요

저는 면과 밥과 익은 김치와의 콜라보를 좋아하여

 

면을 넣어주었어요

 

 

 

먹기 좋은 그릇에 담아주어요

 

 

맛있는

'오뚜기 쇠고기 미역국 라면'으로

만든 미역국

 

한 숟가락 가득 담아

그 위에 엄마가 해주신 김치하나 올려

입안 가득 넣어

오물 조물 맛보면

그 맛이 환상이에요

 

미역국 끓이기 자신 없다면

이렇게 해보세요~ㅎ

 

맛있는 미역국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