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YES24에서 책 구매하면서 펭수파우치도 신청했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책은 가능하면 YES24를 통해

구매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아이들 학습도서와

몇 가지 책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결제를 진행하는 중

YES24 + 자이언트 펭 TV

펭수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는 굿즈가 있어

아껴둔 포인트를 통해

같이 결재하였어요

 

 

이벤트 내용을 보면

EBS 학습 브랜드전으로 대상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펭수 양장 노트를

5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해 주고 있어요

 

 

EBS 펭수 - 양장노트
EBS 펭수 - 파우치

 

저는 펭수파우치로 결정하였어요

사은품 주문을 함께 진행하면 YES포인트가 차감이 돼요

 

그리하여 모든 선택과 결재를 마무리하고

배송을 기다렸어요


다음날 도서와 펭수파우치가 도착하였어요



 

전체적인 배경 색상은 노란색이에요

실제로 보면 좀 더 화사해 보여요

펭수가 반갑다고 웃고 있네요

 

 

파우치 뒷면이에요

고정관념이겠지만 이쪽이 정면일 수도 있겠네요~ㅎ

 

 

 

지퍼는 한쪽으로만

열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노란색으로 책상 위에 올려두면

정말 펭수만 보여요~ㅎ

역시 핵인싸~ 펭수네요

 

 

뒤에서 보면

펭수 헤드셋이 좀 작아 보이네요 ㅎ

 

 

 

책과 함께 받은 펭수파우치

아이들에게 주어야 하지만

제가 갖고 싶네요~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