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와우~ 마스크 쓰는 것이 조금 편해졌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방금!

 

아내님이 어디서 보고 듣고 왔다며

사진 한 장을 보내 주었어요

 

누군가 천재이신 분이

발견하신 것 같은데

마스크 쓰고 있는 것이

한결 편해졌어요

 

마스크 하루 종일 쓰고 있으면

귀에 걸어둔 끈이

아무리 부드러운 재질이라 해도

마찰 부위가 아프고 뻐근하잖아요

(나만 그런가요? ㅎ)

 

그 방법은 바로...

 

작품명 : 이게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맥심 손잡이를 이용하신 거라네요

 

귀에 걸어두는 방식을 탈피하여

저렇게 손잡이로 고정하여

귀에 가해지는 압박감에서 해방되는 신세계를 누리게 되었네요

 

방법 알려주신 분

고맙습니다

 

 

작품명 : 머리카락 정리좀 해야겠네요

 

사진으로 보면 웃겨 보이지만

막상 해보면 편하긴 해요~ㅎ

 

지금 저도 ㅎㅎㅎㅎ

하고 있는 중이에요

 

힘든 요즘

웃음 짓게 하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

제가 실험하고 공유해 보았어요

 

힘든 시기이지만

배려하며

파이팅하는 하루들로 보내면 좋겠어요

 

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