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케라미카 실리콘 테이블매트 핵사곤 구매해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구매 상품

리뷰하는 시간이에요

 

상품은

테이블매트 !

 

식사할 때 사용할 목적도 있었지만

소품 사진 찍을 때

바닥 배경으로 사용하면

어떠할지 궁금해 구매 해 보았어요

 

상품 구매는

'마녀키친'이라는 곳에서 구매 했어요

(개인 구매 상품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요청한 홍보포스팅은 아니예요)

 

테이블매트를 구매하기 위해

검색을 이곳 저곳 많이 해보았는데

'케라미카 실리콘 테이블매트'의 관심이 생겨

가격 및 색상 비교를 위해

이곳 저곳 많이 알아본 것 같아요

 

일단

 

모양은 3종류가 있었어요

 

 

그 중 마음에 들었던건

핵사곤 모양

6각형이 좀더 끌리더라고요

 

모양은 선택했으니

다음 고민은 색상이었어요

 

물론 실제 상품 받았을 때

색상과 차이는 있겠지만

그 중 관심을 둔 색상은 3종류였어요

 

화이트, 그린, 스칼렛

색상도 선택하고 난 후

3종류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아 결재하였어요

 

그렇게 구매하게 된 케라미카 테이블매트

 

케라미카 핵사곤 - 화이트, 그린, 스칼렛

 

포장 박스안에

케라미카 테이블매트가

개별 비닐포장되어 왔어요

 

 

제질 : 실리콘

제품 사이즈 :

가로 44cm, 세로 38cm, 두께 0.14cm

색상 : 머스타드,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올리브, 오렌지, 스칼렛, 차콜, 초코, 그린, 핑크, 레드

 

 

특징으로는

BPA FREE 재질

-40℃ ~ 230℃까지

견디는 강한 내구성

으로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실제 받아본 상품은

사진에 이미지보다는

사실상 약간 탁한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냄새 없고

부드러운 재질과

예쁜 색상으로

식탁 위에든

책상 위에서든

분위기를 내주기에는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화이트 색상 디테일컷이예요

 

 

스퀘어(사각형) 모양과

고민을 많이 한 후

결정한 핵사곤!

 

불규칙적이면서도

안정감있는 모양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어요

 

 

하얀색 위에

예쁜 식기와 음식을 올려 놓아도

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연출해 보려고 구매했어요

 

 

 

 

 

 

 

 

 

펭수 is 펭수

포스팅용 사진 촬영시

바닥면 배경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포근한 그린 색상도 어울리네요

꽃과 새싹이 피어오르는

봄의 느낌을 내어주는 것 같아요

 

 

스칼렛 색상 매트는

그 위에 올려진 모든 것들을

명확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연출할 수 있는 배경 같아요

 

케라미카 실리콘 테이블매트

 

때로는 식탁에서

때로는 사진 촬영 배경으로

 

다양하게

분위기를 연출할 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