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펭수의#페이퍼토이북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펭아트#페이퍼토이북

드디어 도착했어요!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은

Yes24에서 주문했어요

 

정가 18,000원

구매금액 16,200원

(이렇게 많이들 표현하죠!)

 

언제부터인가 공기를 한층 많이 먹은

뽁뽁이가 포함되어

포장되어 오는 것 같아요

취미였던 뽁뽁이 터트리기를 못해

아쉬움이 남네요~ㅎ

 

 

식스팩이 생겼네요 😄

 

 

얇은 비닐로 한 겹 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깔끔한 일러스트로

표현된 앞표지예요

 

 

뒷면이에요

다양한 분장을 한

펭수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스프링 북으로

만들어져 넘기기 편해요

첫 장을 넘기면

펭수 싸인을 볼 수 있어요

 

 

다음장을 펼치면

"모든 펭클럽에게 이 책을 바칩니다."

라고 적혀있어요

 

돈을 주고 산 물건이지만

선물을 받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펭아트 Peng Art

#페이퍼토이북

차니(심희찬) 작가

 

테딘 워터파크 (테딘 패밀리)

다음 웹툰 (체리보이, 그녀)

삼성 모바일 스토어 (마스코트 모비)

고양시청 (2016 고양 가을꽃 축제)

재규어 XE

기아자동차 스토닉

국민연금공단 30주년

키즈현대 유튜브 콘텐츠

현대자동차 @View_h 아티스트 콜라보

 

 

 

페이퍼토이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작가님이라고 해요

 

 

앙증맞은 표정과

몸짓을 하고 있는 펭수

 

 

 

페이퍼토이 도면은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설명서도 쉽게 표현되어 있어

손으로 뜯고

목공풀로 붙여서

만들어 주면

쉽게 제작이 가능한 것 같아요

 

 

1. 펭수 is 펭수 [Normal Ver.]

 

가장 처음 만나는

평상시 모습의 펭수를

만들어 보았어요

 

참고로

 

도면과 설명서 페이지는

따로 리뷰는 안 할게요

작가님의 노력이

쉽게 노출되면 안 될 것 같아요

정당한 구매를 통해

재미있게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펭수 is 펭수

 

첫 번째 만나는 펭수 작품은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특별히 어려운 부분은 없었지만

목공풀 사용량 조절과

깔끔하게 부착하는

정도만 체크해주었어요

 

처음 만들어 보는

구성이기도 했고

최대한 깔끔하고 안정감 있게

만들기 위해

제작시간이 예상보다는 더

필요했던 것 같아요

 

제작 시간은

약 15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드디어 완성된

작품을 소개할게요

 

 

 

 

펭하!

 

 

만들 때 펭수의 손은 (발인가!?)

원하는 방향을 정하여 붙여주면 돼요

 

 

펭수가 요즘 바쁘고 힘들어서

흰머리가 생긴 것이 아니고

목공 풀이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은 것 같아요~ㅎ

 

 

펭수 싸인 위에 올려져 있는 펭하!

하는 펭수의 모습이에요

 

 

발 모양이 참 앙증맞네요~

 

 

펭수의 뒷모습이에요

꼬리까지 표현해준 디테일~ 감성

 

 

'자이언트 펭 TV'

쓰여 있는

거치대도 같이 만들어 주었어요

 

거치대 위에 펭수를 올려보았어요

 

 

펭아트#페이퍼토이북

첫번째로 만나본 '펭수 is 펭수'

만드는 시간동안

아이와 너무 행복했어요

 

다음편!

 

SWAG[힙합 펭수]

제작 및 소개편도 기대해주세요~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