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Life

테이프 감성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Fly To The Sky)


안녕하세요

꿀잠 자고 온 바라봄직한 하루예요

 

 

디지털과 아날로그는 차이가 있어요

예를 들면

전자시계와 아날로그시계처럼요

 

전자시계는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보여줘요

현재 몇 시인지를 보여주면 돼요

 

반면 아날로그시계는

시간의 흐름을 볼 수 있어요

시곗바늘의 움직임을 통하여 시간이 흘러가는 걸 느낄 수가 있어요

 

우리 삶은 때론

디지털처럼 결론만을 요구하는 것 같아요

과정 없이 무언가를 얻으려 하고

흐름 없이 무언가를 바쁘게 쫓기만 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아날로그시계처럼

흘러가는 자연스러운 흐름처럼

지나온 모든 순서들이 소중함을 다시 느낄 수 있는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참~ 말이 많네요~ㅎ

 

#테이프 감성 #세 번째 소개할 앨범은

1999년 데뷔한 남성 2인조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예요

 

브라이언과 환희로 구성된 남성 듀오예요

1999년 SM 엔터테인먼트를 통하여 데뷔했어요

 

대표곡은 너무 많은데, 먼저 데뷔 타이틀곡인 Day By Day

그리고

Sea Of Love, 가슴 아파도, Missing You 등

정말 많은 곡들이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사랑받는 곡들이 많아요

 

브라이언의 깨끗한 보이스와

환희의 낮은 묵직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현재 진행형이에요~ㅎ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A면 모습이에요

 

1. Intro 0:38

2. In MY DREAM(Featuring H.O.T) 4:20

 

3. DAY BY DAY 3:58

 

 

오늘 하루 어땠나요 괜찮았나요

어제는 너무 늦어서 전활할 수 없었죠

괜시리 수화길 들었다 또 놨다 그렇게 밤을

지새웠어요 조금 우습죠

당신 하루 생활이 난 궁금했어요

잠잘 땐 나처럼 베갤 끌어 안고 자는지

가끔은 잠에서 깨보면 TV만 외로이 홀로

켜져 있는지 별거 아닌데

나는 궁금했어요 당신이 좋아지는 거겠죠

그런데 난 이 말을 하기가 Oh Baby

힘이 든건지 아님 용기가 없어서 자꾸만 피하는지

사랑해요 아니 모자라지요

내 안의 사랑 보여줄 수 있는 날

기다려요 아주 천천히 많이

꺼내 들고서 앞에 서 있을 그 날

손을 뻗어 당신께 난 갔어요

꿈인 줄 알았지만 멈출 수는 없었지요

내 몸에서 느껴지는 떨림을

도저히 멈출 수가 없어요

난 당신께 솔직히 내 맘을 털어놔요

사랑해요 아니 모자라지요

내 안의 사랑 보여줄 수 있는 날

기다려요 아주 천천히 많이

꺼내 들고서 앞에 서 있을 그 날

Day By Day

나보다 더 소중한

I still in you for your love

Day By Day

 

Day By Day는 정말 많이 들었던 노래인 것 같아요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인트로 음악만 나와도

가사가 생각나는 걸 보니 많이 듣긴 했었나 봐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B면 모습이고요

 

 

 

역시...

종이 한 장 곱게 접어 놓은 가사집과 사진집이에요

잘 접었네요~ㅎ

 

 

 

 

 

 

 

 

 

첫곡 In My Dream은 HOT 강타가 만든 곡이었네요~

 

 

 

 

 

 

 

 

 

지금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을 꺼내어 보니

함께 세월을 보내온 느낌마저 드는 것 같아요

 

카세트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테이프를 넣고

Day By Day를 듣고 자야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과 공감 
좋은 댓글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